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뉴아인, 청소년 건강 관리 지원 서비스를 위해 서울시청소년이용시설 7개소와 업무협약(MOU) 체결

  • 2024.11.05
  • 조회 : 140

뉴아인, 청소년 건강 관리 지원 서비스를 위해 서울시청소년이용시설 7개소와 업무협약(MOU) 체결


뉴아인이 서울시청소년이용시설 7개소와 청소년 건강 관리 지원 서비스를 위한 업무혁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뉴아인 대표이사 김도형과 가재울청소년센터 김용대 관장 등 이하 각 기관들의 센터장 및 관장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뉴아인과 서울시청소년이용시설 7개소는 청소년 건강 관리 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청소년 공간 운영 계획을 추진하며, 뉴아인의 눈 건강관리기기 ‘셀리나(CELLENA)’ 제품을 후원받아 서울시 청소년시설 총 7개소(가재울청소년센터, 금천청소년문화의집, 독산청소년문화의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홍은청소년문화의집)에 설치할 예정이다.

시설 내 아이헬스케어 체험존을 시범 운영할 예정이며, 후원받은 ‘셀리나(CELLENA)’제품을 설치하여 센터 이용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눈 건강 관리 및 모니터링을 통한 효과성을 검증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추후 뉴아인에서 출시될 ADHD 제품 또한 청소년시설에 설치 및 운영 계획을 가지며, 지속적인 후원 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뉴아인 김도형 대표이사는 “디지털 기기 노출 증가와 함께 최근 청소년기에 안구건조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청소년들의 안질환 및 관리를 위해 셀리나(CELLENA) 제품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눈 건강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다양한 건강 관리 서비스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뉴아인의 ‘셀리나(CELLENA)’ 제품은 청소년들이 자주 접하는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인한 눈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재울청소년센터는 이 기기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눈 건강 관리와 예방 교육을 제공하고, 눈 건강 모니터링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김용대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뉴아인과의 협력을 통해 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아인은 만성질환 치료의 한계를 겪는 환우들이 좀 더 편리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 중 개인이 스스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하고 있는 전자약 R&D 전문 기업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의료기기 분야에서 유일하게 치료 기기를 기획과 기초 연구부터 동물실험, 임상시험, 인허가와 생산까지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서울시청소년시설 7개소에 후원한 ‘셀리나(CELLENA)’제품은 뉴아인의 독자적인 전기자극과 빛을 이용한 두 가지 작용모드로 눈 건강에 관련이 있는 세포의 활성화를 통하여 손상된 조직의 재생을 돕는 눈 건강 관리 기기이다.

가재울청소년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 관리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해, 청소년들의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른 건강 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며,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데 힘쓸 것이다.